매번 이렇게 귀엽고 힘나게 해주시면 아침마다 하룰라라 가죠우리 회사 단골 메뉴투표의 날이 다가오다 두둥-움움,,~ 투표 왜 하루만 쉬지,,,우리집 앞 호프집 치킨이 진짜 맛있는데 어떻게 알려줄 수가 없네,, 얘들아 야장하러 와라칷시 부엉이가 으데 이렇게 무섭게 째려봐?😡체에림이랑 셋로그하면 보게되는 것ㄴ아직도 셋로그하냐고 하지 마세요,,,ㅎㅡㅇ만두랑 비빔막국수 조합 언제 질려요?ㄴ 네버하아 영크크 어렵다,,, 여러분 저 기냥 늙크크할게여옘또피만두랑 비빔면 언제 질리냐ㄴ네버2이렇게 티키타카되면 너무 재미짐 ㅠ _ ㅠ장미가 아름다운 계절-🌹왜요? 제가 본투표 장소에서 사전투표 안 하는 거 모르고 냅다 나왔다가 허탕치고 카레우동 먹는 사람으로 보이세요? -_-+나온김에 카페가서 독서도 했워요.그런 푼돈=1..